윤윤님을 위한 오쿠라~^^ 트라우마 극복법



준비되셨나요??

맞고 난 담에 볼 만지는 오쿠라.. ㅎㅎ 

전.. 도'S쪽이였나봅니다 (__) 귀여워요~~~ ㅋㅋ







이게 또 맞는 걸 여러번 보다보면 감각이 없어지거든요~

날이 갈수록 익숙해지는 듯한 이 표정~ ㅎㅎ

더군다나, 아저씨 이름도 자기 맘대로 바꿔주는 센스쟁이 막둥이 ㅋㅋ








거기다 갈수록 손맛(?)이 좋아지는듯한.. 이 언니야들!!

은근히 애들 때리면서 느끼고  -ㅂ-

그나저나.. 울 나라에선 상상할 수 없는 방송이라는 게 참.. 쇼크라면 쇼크입니다.








덧글

  • 윤윤 2011/10/07 12:42 #

    꺄아아아 우리 쿠라쿠라쿠라 >_<
    집에 가서 소리 틀어놓고 다시 볼꺼에요 ㅠㅠㅠㅠ
  • Ray 2011/10/08 02:59 #

    윤윤님은.. 알게 모르게.. 도'S ㅎㅎ
    저도 사실 오~~ 이러면서 맞는 칸쟈니를 즐겨버려요 ㅠㅠ
  • Ji나 2011/10/08 05:17 #

    .........................
  • Ray 2011/10/08 21:12 #

    지나님의 무한 땡땡땡.. 이해합니다 (..)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